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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라이더 관련 잡설

엔진계열 조절 평준화

지우엔진 라인업 마지막 카트바디까지 나오면서,한번쯤 조절해볼만한 문제인듯.

 

현재도 기믹 과정이 0.5 이상인 카트바디 아래인 0.4,0.03대인 부스터 기믹을 가진 HT엔진과 뉴엔진의 현역도는 대략 앞으로 1년 10개월 이내.

그 이후엔 지우엔진과 신엔진들로 대차될 가능성이 매우 많아지게 된다.

 

구 엔진 숙청또한 좀 지나치게 해보면 밸붕이 심해질수도 있는축.

적당선으로 폐차화와 재료행을 넣는것이 딱 카트라이더 엔진 조절하는 방법중 하나일거라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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